[산업일보]
‘제6회 국제전시마케팅 전략 세미나’ 전일권 티켓이 ‘2013 대한민국 전시산업전’ 파워를 과시하면서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제6회 국제전시마케팅 전략 세미나’는 2013대한민국전시산업전이 개막하는 다음달 14, 15일 양일간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방법’과 ‘관람객을 유혹하는 부스 전시품 인테리어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세미나 첫날인 14일(목)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황희곤 교수의 ‘전시회에서 어떻게 성과를 낼 것인가’를 시작으로 KOTRRA 전시컨벤션 송연 과장의 ‘해외전시회의 효율적 참가전략’등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15일(금)에는 ㈜이노션 정성일 부장의 ‘전시 마케팅을 통한 아이덴티티’를 시작으로 ㈜에스쓰리디 양은석 대표이사의 ‘관람객을 유혹하는 부스, 전시품’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관람객을 유혹하는 전략방법을 공개한다.
한국전시주최자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서울특별시, 한국전시산업진흥회, KOTRA, 한국전시장운영자협회, 한국무역협회, 서울관광마케팅이 후원 하는‘2013 대한민국전시산업전(Korea Exhibition EXPO 2013)’은 다음달 14, 15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제80회 UFI서울총회’동시 개최로 85개국 600여명의 전 세계의 전시산업 종사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500개 참가기업(기관) 및 3,000명의 기업 전시 담당자가 현장을 방문해 홍보∙마케팅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