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중기센터, 특화산업 기업 해외시장 판로 개척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중기센터, 특화산업 기업 해외시장 판로 개척

기사입력 2013-11-06 00:07:3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중기센터, 특화산업 기업 해외시장 판로 개척
지난해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2 G-TRADE SB 수출상담회'에서 바이어와 참여업체 관계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산업일보]
중기센터가 해외마케팅 기회가 부족했던 시화·반월산업단지 내 중소기업의 수출 갈증 해소를 위해 해외바이어를 초대한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가 운영하는 서부지소는 오는 21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도서관에서 ‘2013 G-Trade SB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시화·반월공단에 소재한 자동차, 기계, 전기, 전자, 섬유 등 특화산업 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됐으며,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3개국 해외바이어 20개사와 시화 · 반월산업단지 등 경기 서부권에 소재한 중소기업 150여개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중기센터 서부지소장은 “이번 수출상담회가 수출인프라가 부족한 시화·반월산업단지 기업에게 중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진출을 확대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TRADE SB 수출상담회’는 아시아권 국가들이 필요로 하는 산업제품 및 관련기술을 집약적으로 해외바이어들에게 소개하고, 1대1 매칭 수출상담을 추진하는 행사로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흥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중기센터가 지원하는 산·학·관 협력 프로젝트다.

지난해에는 81개 기업이 참가해 총 137건의 상담과 3천486만불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둔 바 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