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산업대전 2013 현장스케치] ㈜이지사이언스, 고객 중심형 금속성분분석기
기사입력 2013-11-19 19:39:40
[산업일보]
이지사이언스(대표 이의국, www.eg-science.co.kr)는 분광분석기, 정밀측정기, 광학기기, 계측기, 금속현미경, 인장시험기, 시편가공기 등 다양한 특수장비를 제공하는 업체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금속성분분석기(Emission Spectrometer) FPI M5000를 주력 제품으로 출품했다.
FPI M5000은 발광 분석법(OES) 기술이 채택된 데스크탑형으로 책상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최신 기술로 개발된 디지털 발광원은 Windows로 제어되며 고 분해능 다중광학계 Multi CCD Optic을 채택해 정확한 분석이 요구되는 업체에 적용 가능한 장비다.
또한 분석된 데이터가 정확하고 장비관리가 편해 누구나 사용하기 수월하며 잔고장이 없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지사이언스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우선하고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며 “본사와의 기술협약으로 금속 성분분석기의 국산화를 추진해 유통망을 넓히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지사이어는 FPI사, Elvatech사, Romo사의 한국 독점 대리점이다.
2013 한국산업대전
☞ 금속산업대전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주)이지사이언스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