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전문신문의 날 및 한국전문신문협회 창립 49주년 기념식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전문신문의 날 및 한국전문신문협회 창립 49주년 기념식

전문 정보 제공 발전 선도하는 매체

기사입력 2013-11-21 11:00:5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사)한국전문신문협회(회장 김시중)는 11월 20일 오후 5시 한국언론진흥재단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창립 49주년과 2013년 전문신문의 날을 맞이하여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전문신문인과 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언론문화 창달과 전문신문 발전에 기여한 전문 언론인에 대해 정부포상 및 한국전문신문상을 시상과 행사가 진행됐다.

화관문화훈장은 메디칼업버저 노영수 회장(68세)이 수훈의 영예를 누리게 되었다. 노영수 회장은 41년간 의학 전문 언론인으로 외길을 걸어오면서 의학전문신문 메디칼업저버 및 월간잡지 의학서적 발간, 박람회 및 토론회 개최, 캠페인 등을 통하여 의료계 최신 의학 정보들을 폭넓게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의학 발전과 의료 선진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대통령 표창은 화광신문 김찬근 대표(51세)가 수상하게 되었다. 화광신문은 전문신문 최대 부수인 57만 부(한국ABC협회 부수인증)를 발행하여 세계 28개국의 독자들에게 배포하고, 언론을 통해 평화, 문화, 환경운동 등을 펼치고 있으며, 행복한 삶, 평화의 소중함, 교육의 가치론 등을 집중 보도하여 국민 삶의 질적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은 양재미디어㈜ 고동식 대표(52세), 한국섬유신문 김임순 이사(51세), 대한교육신문 박재규 대표(61세)가 수상했다.

전문신문은 사회적으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산업 관련 전문 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전문 분야의 발전을 선도하는 매체다.

정부는 국가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전문신문 언론인의 사기 앙양을 위해 매년 정부 포상을 실시해 오고 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