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가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행사를 12월 4일과 12일 각각 개최한다.
12월 4일에는 부산에 위치한 빌링(billing) 시스템 공급업체 ㈜아이엠씨와 함께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1400 잉크젯 컬러 연속지 프린팅 시스템(1400 Inkjet Color Continuous Feed Printing System)’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발표 세션은 부산 코모도 호텔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발표가 끝난 후 제품 시연은 ㈜아이엠씨 본사에서 진행된다.
전세계 최초로 이번 신제품을 도입한 ㈜아이엠씨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제품 도입 배경과 활용 계획을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후지제록스 아태본부의 스티브 포드(Steve Ford)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팀장이 “컬러 잉크젯 프린팅 시스템 시장 동향과 가능성”을 주제로 발표한다.
12월 12일에는 서울 홍제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 호텔 그랜드볼룸 2층에서 컬러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아이젠 150 프레스(iGen 150 Press)’ 출시행사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에서는 한국후지제록스 PS(Production Services)영업사업부 김종대 부장이 신제품을 시연하며, 후지제록스 아태본부의 마틴 크로널드(Martin Cronwald)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매니저가 “성공적인 디지털 인쇄 사업을 위한 방법”을 주제로 발표할 계획이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