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울국제공구전 현장스케치] 에스엔에스, 고객 맞춤형 공구함 선보여
[산업일보]
㈜에스엔에스(대표 김명옥, www.stnsp.com)가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위험물 보관함, 이동공구함, 적치대, 공구 캐비닛 등을 출품 전시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스엔에스는 끊임없는 품질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1986년 거보산업으로 출발, 2002년 ㈜에스엔에스로 상호를 변경했다. 2005년엔 ISO 9001, 2008년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공구캐비넷 K마크, (성능)인증서, 2010년 안전 보건 경영시스템 인증(KOSHA18001) 등 수많은 인증과 특허를 획득해 시장성과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
2013 서울국제공구전에 출품한 아이템 중 위험물 보관함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위험물 보관함 안전성 시험 합격,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위험물 보관함 안전 인증서 취득 및 위험물 보관함 K마크와 S마크를 획득한 재품으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18가지의 사양 구비돼 있다. 소형 위험물 보관함(모델명 SF-AS2R)은 내부 아연도금 강판으로 이뤄졌으며 위험 경고 스티커 부착 영역이 있어 1차적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통기구 설치로 위험물 보관함 내부의 화학물질로 인한 냄새와 가스를 효과적으로 정화시킬 수 있으며 위험물 흐름 방지턱과 견고한 잠금 장치를 탑재해 화재 발화 및 충격에 견딜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이동 가능한 수평조절발이 적용돼 안전하게 이동, 설치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에스엔에스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을 가진 최고의 기업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며 “가치창조, 품질혁신, 고객감동을 경영이념으로 삼아 고객과의 상생경영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2013 한국산업대전
☞ 서울국제공구전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주)에스엔에스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