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BT, 김성대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BT, 김성대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한국 및 아태 지역 비즈니스 기회 발굴 적극 나서

기사입력 2013-12-19 10:24:2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BT, 김성대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산업일보]
세계 선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BT(www.bt.com)가 신임 한국 지사장으로 김성대 사장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김성대 신임 지사장은 BT 코리아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지며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해 나가는 책임을 지게 된다.

김 지사장은 지난 24년 간 IBM, AT&T 등 유수의 IT 기업에서 영업 전략 개발, 고객 관계 관리, 수익 창출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으며, 특히 서비스 솔루션, 네트워크 아웃소싱, 연결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2008년 6월 BT에 합류해 최근까지 BT 코리아의 세일즈를 총괄하며 회사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BT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대표는 “한국은 글로벌 경제 강국으로 BT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김성대 지사장의 풍부한 업계 경험과 한국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폭넓은 지식은 한국뿐 아니라 아태지역 고객들에게 커다란 자산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성대 신임 지사장은 “국내 기업들은 세계시장을 무대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BT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광범위한 네트워크 중심의 IT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그러한 기업들의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BT 코리아 및 아태지역은 새롭고 흥미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발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