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한국다우케미칼,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대상 영예
이강은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다우케미칼,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대상 영예

기사입력 2014-03-05 10:13:4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산업일보] 한국다우케미칼(주)(대표이사 양창원)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후원, 환경보전운동,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공로 인정받아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지역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가 공동 후원하는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은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우수한 기업·기관을 선정해 포상하는 시상 제도로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다.

한국다우케미칼은 ‘밝은 세상을 향한 착한 동행’을 기업시민활동의 비전으로 설정하고 국내 저소득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다문화가정 지원, 환경 캠페인, 장학 프로그램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동안 해비타트와 함께 열악한 환경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희망의 집 고치기, 다문화가정의 한국문화 적응 및 행복한 가정생활 영위를 위한 다(多)우(友)스쿨 및 부모교육, 국립공원의 자연보전을 위한 1사 1탐방로 캠페인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한국의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한국다우케미칼 장학 프로그램'은 물론 ‘한국다우케미칼 어워드' 운영 및 ‘한국화학올림피아드’ 후원에 나섰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 한국다우케미칼의 서울, 천안, 화성, 구미 등 주요 공장 및 연구소 임직원들이 밥퍼나눔활동, 자선바자회, 도서관 지원 및 도서 기증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다.

한국다우케미칼 양창원사장은 “한국다우케미칼은 글로벌 기업이라는 사회적 편견을 넘어 국내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기업시민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