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품질, 서비스, 기술혁신으로 대만을 대표하는 공작기계 전문기업 Campro Precision Machinery(대표 Kenny Tsai, www.campro.com.tw)은 수직/수평 머시닝센터를 비롯한 CNC선반, CNC 터닝센터, 5축 머시닝센터 등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2003년 설립된 이 회사는 고강성, 고정밀, 고효율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엄격한 생산공정과 혁신적인 기술개발,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제품 생산 및 유연한 고객요구에 반영하여 성실히 내실을 다져오고 있다.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정신을 통해 2004년 ISO 9001:2000을 획득하였으며, 중국지사를 설립하는 등 빠른 성장으로 공작기계 시장에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이 회사는 이번 '2014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14)'에 신제품 CNC 더블컬럼머시닝센터 PV-2216를 많은 참관객 앞에 선보였다.
이 회사 CNC 더블컬럼머시닝센터은 25마력, 6,000rpm의 일본 기어헤드 스핀들을 사용으로 대형 공작물 가공을 위한 높은 안정성과 고강성 성능을 발휘하며, X축 밒 Y축의 20m.min의 급속 이송 속도로 부드러운 가공 처리와 마찰 계수를 큭게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향후 10년 내 20억달러의 연간 생산능력을 도달 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와 품질 및 디자인향상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