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DIMA DIGITAL MACHINE 유한공사(부사장 왕춘덕, www.dima-tec.com)는 외국인 투자, 지분을 통해 2005년에 설립된 중국을 대표하는 CNC 공작기계 전문기업으로 이번 '2014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14)'에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전시하였다.
이 회사는 독일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잘 훈련된 교육과 선진기술 습득으로 R&D부터 품질관리, 생산까지 체계화 된 관리 시스템을 적용, CNC 밀링머신을 비롯한 CNC선반, CNC머시닝 센터 등을 생산 공급해온 공작기계 전문업체다.
이 회사는 ISO 9001-2000의 품질경영시스템 획득은 물론 중국 내수시장은 비롯한 유럽, 북미, 남미, 아프리카, 중동, 동남 아시아 지역 등에 진출해 미세 가공 대표 분야인 디젤엔진과 오토바이 등 자동차 생산분야를 중심으로 성장해 왔다.
이 회사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CNC 고속 머시닝센터 VBZ700HS는 분당 60M의 빠른 이동과, 고속 24,000rpm과 30,000rpm 기능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시장을 타겟으로 많은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CNC 공작기계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했다”며 “유럽제품 못지 않은 품질과 기술력 그리고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밝혔다.
2014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
☞ 2014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DIMA DIGITAL MACHINE(SHENZHEN) CO., LTD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