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컴퓨웨어는 최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APM 시장동향 및 최신 기술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퍼폼 데이 2014 코리아(Perform Day 2014 Korea)’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 컴퓨웨어 APM(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사용 고객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APM 시장 동향을 소개했으며, 최신 기술을 적용한 컴퓨웨어의 APM 솔루션의 활용 사례와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컴퓨웨어는 미국 올란도에서 퍼폼 데이를 연간 행사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 일환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올해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컴퓨웨어의 글로벌 APM 전문가들이 방한하여 모바일과 빅데이터, DevOps, 웹과 엔터프라이즈 등이 적용된 IT 운영환경에서 APM이 비즈니스 인프라에 대한 통찰력을 갖출 수 있는 성능 관리 전략 수립 방법을 제시했다. 또 APM 전문가가 함께하는 패널 토론을 통해 기업이 최적화된 IT 인프라 운용을 위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는 동시에 APM 투자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도 논의했다.
컴퓨웨어 APM(Compuware APM)은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시장을 선도하는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어렵고 수동적이고 복잡했던 전통의 APM 솔루션과 달리 컴퓨웨어 APM은 간단하고 사전 주도적인 스마트 솔루션으로, 모바일과 클라우드, 빅데이터, SOA 등 오늘날의 복잡한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 세계 5,000여 기업들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모니터링 및 최적화에 컴퓨웨어 APM을 사용하고 있다. 스마트 분석, 고급 APM 자동화, 독보적인어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기반 성능 관리방안을 제공해 고객들은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보다 빠른 성능과 사전 주도적인 문제 해결, 타임투마켓 단축, 애플리케이션 관리 비용 절감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컴퓨웨어는 최근 발표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