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A3 컬러레이저복합기는 잉크젯복합기에 비해 출력속도가 빠르고, 내구성이 좋아 출력양이 많은 사무실이나 고해상도의 출력품질을 요하는 사무실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반면 업무효율을 위하여 칼라복합기를 사용하고 싶어도, A3 컬러복합기 1대의 가격이 몇 백만원에서 몇 천만원까지 호가하기 때문에 쉽게 구매결정을 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프린터 및 복합기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약 20년간의 업계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지산시스템의 기업브랜드인 ‘올프린터(www.allprinter.kr)’ 쇼핑몰에서는 “월 팔만원으로 사무실 팔자 좀 펴보자” 라는 슬로건 아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프린터 서보라 차장은 “후지제록스 신제품인 DocuCentre SC2020 컬러복합기를 출력매수나 사용환경에 따라 월 8만원부터 임대가격을 컨설팅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초기의 구입비용이나 소모품비용, A/S 비용이나 출장비용이 모두 무상으로 지원되므로 그동안 칼라복합기를 구매하거나 임대로 사용하고 싶었지만 고가의 비용이라 도입하지 못했던 고객들께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서 차장은 "칼라복합기의 생명은 출력품질인데 복합기를 구매하거나 임대하기 전에 무상으로 샘플을 출력해 모니터의 해상도와 출력물의 해상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님들이 검토하시는데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요즘 같은 불황에 잉크젯이나 흑백레이저 복합기 가격으로 A3 컬러레이저복합기를 임대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