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Kennametal Inc.는 Kennametal EMEA(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직원들이 케냐 'Nice View' 보육원의 교육 센터를 위한 'Tool Drive'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발표했다.
목수들을 위한 교육 센터에 사용될 모든 종류의 수공구 및 부속품을 모았을 뿐만 아니라 192유로의 기부금과 함께 모두 10kg 상당의 공구 및 부속품을 모아 'Schwarz-Weiß e.V.' 단체에 기부했다.
Schwarz-Weiß e.V.의 재무 담당자인 Marcel Dürr는 결과에 만족스러움을 표한 뒤 "이곳에서는 공기 중 높은 습도로 인해 소재의 수명이 길지 않아 Nice View에서 공구는 매우 중요하다. Schwarz-Weiß e.V.는 아프리카의 고아들을 지원하는 아동 원조 프로젝트로 어린 아기가 의료 및 심층적인 교육을 포함해 독립할 때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Kennametal은 전 세계적으로 사회단체를 위해 일하고 있다. 자원봉사는 회사 철학의 핵심 요소인만큼 이러한 노력과 같은 맥락에서 금전적 기부 및 현물 기부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활발한 자원봉사 참여를 통해 사회단체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회계연도 동안 Kennametal 자원 봉사자들은 약 2,400시간의 자원 봉사를 완수했다.
한편 75년 이상 산업 기술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해 온 Kennametal Inc.는 까다로운 작업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원하는 고객에게 높은 생산성으로 보답하고 있다.
첨단 소재 과학을 기반에 둔 혁신적인 내마모 제품,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60개 국에서 우주항공, 토공, 에너지, 산업 생산, 운송 및 인프라 등의 다양한 부문에 종사하고 있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약 14,000명의 직원과 30억 달러의 영업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Kennametal은 수익의 절반을 북미 외 국가에서, 40%는 전 세계적으로 지난 5년 동안 출시한 혁신적인 제품에서 실현하고 있다.
100% 안전에 중점을 둠으로써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기업'(EHS Today),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 (Ethisphere), '탁월한 기업 혁신가'(Product Development Management Association)로 인정받고 있는 Kennametal과 재단은 어느 곳에서나 사람들에게 진보와 경제적인 번영이라는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기술 교육, 산업 기술 및 소재 과학에 투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