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나라장터' 솔라루체, 다양한 기술력 선보여
이겨라 기자|hj1216@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나라장터' 솔라루체, 다양한 기술력 선보여

기사입력 2015-03-19 15:43:0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나라장터' 솔라루체, 다양한 기술력 선보여


[산업일보]
국내 LED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대표 김용일, www.solarluce.co.kr)가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해 관람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총 16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한 이번 전시회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해 조달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공공조달 분야에서 최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솔라루체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의 실외등 라인업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 공장과 기업에서 사용하는 가로등, 투광등, 고천장등, 보안등, 터널등 등 다양한 산업등이 소개되고 있으며 이미 솔라루체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은 엣지(Edge) 평판조명 시리즈와 램프조명, 직관등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솔라루체 부스에는 해외바이어나 조달 수요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상담형 부스’를 제작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무료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솔라루체 부스를 찾은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LED조명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보고 그 자리에서 함께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편리함을 느꼈다”며 “특히 시설 외부에서 활용이 늘어나고 있는 실외등을 집중개발하고 있어 큰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16회를 맞이했다. 지난해 177개사의 중기 벤처 기업과 총 38,898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성황리에 마쳤고, 올해 역시 LED조명 외 전자통신∙전기, 차량∙기계장치, 건설∙환경, 학교∙사무기기 분야 등의 기술력 높은 벤처 기업들이 참가해 최신 정보 기술들을 교류하고 있다.

국제산업부 이겨라 기자입니다. 전자, 기계, 포장산업 등 중화권 소식과 전시회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