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LED 조명 평가장비 전문업체인 (주)제이앤씨테그(대표 장민준,http://www.ledison.co.kr/)은 최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7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5)'에서 고효율LED 고천장등, 공장 등을 선보였다.
평판 디스플레이 광 평가장비 개발을 근간으로 명신콘트라스트, 삼차원 시야가, 각종 필름 및 광학부품 평가용의 이동방 산란 반사 투과 특성장비를 독자 기술로 개발 완료했으며, LED 종명과 같은 광원의 전기, 광, 열 특성 평가 장비인 적분구, 백관시험기, 열저항 측정기 등을 생산해 국내 대기업과 중견 기업 등의 고객사 위주로 공급하고 있다.
지난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 선보인 산업용 조명은 단수명의 전해컨텐서를 장수명으로 마일러컨덴서로 대체해 기존 SMPS형 LED조명의 고휴율과 AC 직결형 LED조명의 장점인 장수명을 동시에 만족하고 플리커와 낮은 효율을 개선해 수명 5만 시간에 240Hz이상의 구동주파수를 구현했으며 경박 단소화로 설치가 용이하게 했다.
제이앤씨테크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명실상부한 광학 설계 및 솔루션 제공 업체로 발돋움할 것이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최상의 기업가치로 여기며 고객의 요구 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