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엔지니어링 컨설팅 전문회사인 아이보우솔루션(대표 박형곤, http://www.ibowsol.com)은 최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7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5)'에서 DynaPLM과 iCADPlus를 선보였다.
아이보우솔루션은 국내 최초로 기업 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CAD, ERP, PMS, 그룹웨어 등)과 연계한 제품 개발 관련 데이터 및 프로세스를 통합관리 프로세스를 개발하면서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 선보인 DynaPLM은 CAD시스템 통합 및 ERP시스템 연계 등을 통해 제품 설계 단계에서부터 시작, 시험, 양산, 정비 과정 등의 Product Lifecycle 전반에 통합된 제품데이터 및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관리, 제공하는 PLM 솔루션이다.
또한, 사용자들은 단일한 응용프로그램 환경에서 엔지니어링과 관련된 각종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작업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향상 시켰으며, 제품정보와 통합된 프로세스의 관리 및 활용을 통해 최종적으로 경영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아이보우솔루션 관계자는 "고객의 기술 발전과 경쟁력 향상에 동반자가 되며 사명으로 채택한 아이 보우라는 의미에 걸맞게 최상의 기술과 서비스로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