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오라클, 기업용 클라우드 24종 대규모 공개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오라클, 기업용 클라우드 24종 대규모 공개

개발자·IT 전문가·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더 높은 속도감 제공

기사입력 2015-07-16 20:32:0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오라클, 기업용 클라우드 24종 대규모 공개
한국오라클 김상현 전무


[산업일보]
오라클(www.oracle.com)이 기업용 클라우드 플랫폼을 대폭 강화해 사용자들에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더 쉽게 확장 및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오라클의 김상현 전무는 15일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개발자들과 IT 전문가들, 비즈니스 사용자들 및 애널리스트(analysts)들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더 쉽게 확장 및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포괄적이고 통합된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Oracle Cloud Platform)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24종 이상의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 오라클은 SaaS와 PaaS, IaaS를 포함, 전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깊이 있는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리더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은 고객들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기존의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면서 기존의 온프레미스 워크로드를 애플리케이션 변화 없이 쉽게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들은 엔드-유저의 사용자 경험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개발자들이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할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테스트해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개발자들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더 많은 비즈니스 통찰력을 가지고 기업 간 협업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과 파트너들은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을 수 천 개 글로벌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있으며, 모든 것을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업계 선도의 오라클 미들웨어 및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 전무는 “오라클은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분기 오라클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2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어, 4억 2600만 달러의 비즈니스 가치에 달하는 SaaS와 PaaS 매출을 달성했다”며, “오라클은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의 모든 레이어에서 완벽하고, 통합된 표준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오라클은 경쟁사들에 비해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오라클의 새로운 아카이브 스토리지는 아마존의 글레이셔와 견줄만한 서비스인 동시에 가격은 10분의 1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났다.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