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이구스,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로 설치비용 절감
홍보영 기자|papersong@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이구스,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로 설치비용 절감

플라스틱 가이드쓰루, ‘가이드라이트 플러스’

기사입력 2015-09-18 18:00: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이구스,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로 설치비용 절감


[산업일보]
이구스가 에너지체인용 경량, 비용절감형 플라스틱 가이드쓰루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모션 플라스틱 전문가 이구스가 새롭게 출시한 모듈형 가이드 쓰루 시스템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에너지체인이 트랙을 벗어나지 않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품이다. 마찰 최적화 플라스틱으로만 만들어진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경량, 간편 설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며, 거친 환경 조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장거리 글라이딩 어플리케이션에서 에너지체인의 올바른 주행과 긴 서비스 수명을 돕는 가이드쓰루는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또는 스틸로 제작된다.

이구스가 새롭게 내놓은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마찰 최적화된 고성능 플라스틱 소재로 기존 제품에 비해 더 가볍고 저렴하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개별 요소는 특별한 잠금 메커니즘으로 설계돼 어떤 공구의 도움 없이 두 손으로 매우 신속하고 편리하게 조립이 가능하다. 또한 무게가 가벼워서 설치가 수월하며, 경량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하다. 두 번째 링크마다 제공되는 쓰루의 특수 확장 조인트는 특히 적용 온도의 범위가 큰 경우에 유연성을 보장하며,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실외에서도 특별한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화학물질에 더욱 강한 특수 플라스틱으로 제작 가능하며, 값비싼 스테인리스 스틸 솔루션을 필요로 하던 아연도금 분야 또는 비료 산업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주행속도 1 m/s 이하라면 유지보수 없이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하는 긴 이동거리의 무빙 어플리케이션에서도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조립 시간과 구매 및 설치비용을 아껴준다.

기존의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알루미늄 쓰루에 비해 더 가볍고 저렴한 플라스틱 가이드쓰루는 모듈형 설계로 신속한 조립이 가능하며, 현재 외부 높이 35, 50, 64 mm로 이용 가능하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