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코엑스몰 내 CSR Zone 운영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코엑스몰 내 CSR Zone 운영

기사입력 2015-10-08 17:41:3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인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확산을 위해 6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Zone’을 개소했다.

CSR Zone은 무역협회가 사회공헌 활동 전개와 홍보를 필요로 하는 비영리단체, 기관, 기업 등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나눔의 공간으로서 코엑스몰 내 약 70㎡ 규모로 연중 상시 운영된다.

CSR은 기업 스스로 건전한 시민의 일원임을 자처하고 지역사회와 이해당사자에게 자신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녹색경영, 환경경영 등의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오늘날 우리 사회는 물론, 전 세계적인 기업윤리 경영활동이다.

무협은 각종 사회활동에 대한 후원금 지원과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공헌, 위문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CSR Zone 개소를 통해 다양한 기업의 CSR 참여를 유도하고, 우리 사회에 사회적 책임과 상생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앞장설 예정이다.

CSR Zone의 첫 번째 협력기관은 UN산하 국제기구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선정되었으며, 무역센터 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유니세프는 2016년 상반기까지 CSR Zone을 활용해 희망트리, 포토존&희망 캠페인, 시리아 사진전&아우인형, 시리아 체험공간, 3D기기를 통한 기아/난민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김인호 무역협회 회장은 CSR Zone 개소식에서 “CSR Zone을 통해 기업과 시민의 관심과 참여, 협력을 이끌어 내어 우리 사회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