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레이저픽스코리아(대표 고영종, 이하 LASER PIX)는 지난 10월 28일~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 일반 소재 마킹기부터 특수 소재를 비롯한 거의 모든 소재에 가공이 가능한 레이저 가공기를 출품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LASER FIX는 ‘Fiber 레이저커팅기’와 ‘Co2 레이저커팅기’를 주력 제품으로 공개했다.
이 중 ‘Fiber 레이저커팅기’는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되지 않는 튼튼한 본체와 고속 가공에도 진동 없이 0.05의 정밀가공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빔의 굵기가 50미크론 정도로 가늘어 정교한 커팅이 가능하다.
그 밖에 ‘Co2 레이저커팅기’인 Xcut1390은 비금속 전용커팅기이며, 고장력 강판과 400KG의 틀을 사용해 견고함과 안정성을 가졌다.
아울러 LM가이드형과 고속형 4 wheel belt drive형 및 정밀과학 Optical 사용으로 아크릴커팅, MDF 커팅 시 우수한 직각도를 유지, 깨끗하고 정밀한 커팅이 가능하다.
LASER FIX는 “우리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보다 쉽게 레이저커팅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