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웹스시스템코리아(대표 정준희, 전호진, 이하 WEBS SYSTEM)는 지난 10월 28일~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SOLIDWORKS 관련 시스템들을 공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WEBS SYSTEM은 ‘SOLIDWORKS 3D’와 ‘3DQuickPress’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 중 ‘SOLIDWORKS 3D’는 SOLIDWORKS 3D 모델링 솔루션을 이용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 설계 작업이 가능하고, 어떤 제품 설계 솔루션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사용하기 쉽게 구성돼 있다.
또, 제품 기능에 따라 Standard, Professional, Premium 버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회사의 설계 규모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3DQuickPress’는 빠른 전개, 작업 순서의 정의 그리고 사용자가 의도한 대로의 펀치 생성이 특징이며, 다이셋 어셈블리의 자동생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은 프레스 금형 설계 환경에서 Die 설계자와 다른 부서 사이에 원활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WEBS SYSTEM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을 이끌어내는 선도자 역할을 인식하고,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