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AF 2015] 한국코드스트랩㈜, 제품과 시스템으로 안전을 제공하다
기사입력 2015-11-28 05:05:00
[산업일보]
한국코드스트랩㈜(이하 한국코드스트랩)이 지난 10월 28일~31일까지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참여해 우수한 화물안전 제품들을 선보였다.
한국코드스트랩은 네덜란드에 설립된 코드스트랩사의 한국지사로, 그 동안 화물안전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단단히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한국기계전에서 선보인 코드스트랩은 스틸 스트래핑 만큼 높은 인장하중을 갖고 있으며, 특히 중량물 제품을 손상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스트래핑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코드라쉬는 스틸, 체인, 와이어로프, 라체트 스트래핑의 대체재로, 컨테이너 및 트레일러 등의 화물을 고정하는데 있어 안전하고 비용절감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더네이지백은 제품의 운송 중 마찰과 충돌에 의해 파손되는 것을 예방하는데 주로 사용하는데 쉽게 구멍이 나지 않고, 습기에 강하며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한국코드스트랩은 전시회 제품들뿐만 아니라 화물안전 시스템 매뉴얼도 소개하며 보다 근본적인 안전 관리 예방을 제시했다.
한국코드스트랩 관계자는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그 어떤 것도 무가치하다”라며 “단 1개의 제품도 48시간 내에 공급하겠다”라고 경영방침을 드러냈다.
박혜선 기자 phs85@kidd.co.kr
MICE부 박혜선 기자입니다. 산업관련 전시회가 열리는 곳이면 어느 곳이든 발 빠르게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