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비젼테크(이하 비젼테크)가 지난 10월 28일~31일까지 열린 ‘2015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서 급변하는 업계 트렌드에 대응하는 우수 제품들을 발표했다.
비젼테크는 3D 스캐너, 3차원 측정기, 사진 계측 시스템 등을 취급하는 3D 솔루션 전문업체로, 최근에는 3D 가상 의류 피팅 시장에 최신 제품을 선보여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었다.
이번 한국기계전에서 발표한 Artec 3D Scanner는 실시간으로 고속 3D 스캔이 가능한 핸디형 스캐너다. 일반 기계 부품, 섬유, 자동차 부품, 오토바이 전체까지 최적의 스캔데이터를 제공해 역설계 및 품질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SIDIO 3D 스캐너는 동급 최고 가성비를 지닌 고정밀 스캐너다. 3차원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 광학측정 방식 시스템으로 매우 높은 정확도와 0.3초 만에 이루어지는 빠른 스캔 속도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Maestro 3D Scanner는 한 번에 360도로 자동 스캔이 가능하다. 모든 과정이 자동화 돼 있어서 작업이 간편하고 효율적이다.Kreon은 자동차, 항공우주, 의료, 치과, 디자인 등 산업 전반에 활용하는 제품으로 비접촉, 무타겟, 노스프레이 방식으로 광택 재질까지 스캔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V-star는 미국 GSI(Geodetic System Inc.)에서 개발된 고정밀 산업용 포터블 3차원 측정 시스템으로 높은 측정도와 쉬운 조작성, 간편한 휴대성이 장점인 제품이다.
비젼테크는 출품작들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판매 이후 기술지원과 컨설팅,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등의 통합 서비스도 섬세하게 운영하며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판매하고 있다.
비젼테크 관계자는 “제품판매 외에도 정확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싶다”라며 회사의 지향점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