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케이투레이저시스템(이하 케이투레이저)이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2015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자사의 레이저 제품들을 공개했다.
케이투레이저는 레이저 장비 전문 제조회사로, 특히 마킹기와 절단기에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며 미국,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폴란드 등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가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 3D Gantry Type Laser Marking Machine은 대면적&3D 마킹이 가능한 제품으로 리니어 모터로 구성돼 정밀 이송 및 가공이 수월하며, 장비 소모품 및 유지보수가 경제적이다.
Fiber Laser Marking Machine은 전자부품, 시리얼, 목가공, 바코드 등의 마킹으로 활용되는 제품이다. 다양한 기능의 전용 프로그램과 자동화 라인 구성으로 고속, 정밀 마킹 및 조각 작업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Fiber Laser Cutting Machine은 독일 IPG Fiber 레이저 소스를 장착했으며, 클램프 장착으로 작업 시 철판고정이 용이하다. 스마트 Gap sensing으로 더욱 효과적인 피어싱이 가능하다.
케이투레이저는 제품들의 각종 적용 사례와 샘플들을 직접 전시하고, 시연까지 진행하며 참관객들에게 생생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 회사 관계자는 “레이저 산업의 선두에서 많은 정보와 기술력을 확보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라며 향후 목표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