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금속소재 사용에 따른 기계가공 공정 ‘빨라졌다’
최시영 기자|magmacsy@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금속소재 사용에 따른 기계가공 공정 ‘빨라졌다’

기사입력 2015-12-16 15:29:1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빅트렉스는 고객의 엔지니어링 팀들과 협력해, 금속소재 사용 시 필요한 기계가공이나 방식처리 없이 제작 가능한 훨씬 빠른 공정 시스템을 개발했다. 업체들의 제품 개발주기가 단축돼 총 시스템 비용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S9100C/ISO9001:2008 항공우주 인증을 획득한 빅트렉스 PEEK 솔루션은 25년 이상 항공우주 업계에서 사용돼 왔다. 엔지니어들은 모든 공급 체인에 빅트렉스의 솔루션으로 한정된 공간에도 맞춤 제작 가능한 시스템을 설계했다. VICTREX Pipes는 열을 가하거나 관굽힘 장비를 사용해 엄격한 내부 설계요건과 제한된 공간에 맞게 휘고 모양을 만들고 관 끝을 확대할 수도 있다.

항공우주 엔지니어들이 요구하는 까다로운 요건은 PEEK 배관을 활용하면 충족할 수 있다. 열가소성 배관은 화재·연기·독성에 강하고 유연하며 내부식성이 우수하고 고전압 환경에 중요한 절연내력이 높다.

고온, 고압, 부식성 운전 환경에서 내구성이 오래 유지돼 에너지 및 산업 부문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한편 빅트렉스는 여러 업체들과 협력해 연속 시스템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접합기술에 대해한 연구가 한창이다.

안녕하세요. AI와 로봇에서부터 드론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 나나가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