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진테크(대표 양천수)은 지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 다양한 측정기기들을 출품했다.
이번 한국기계전에서 Gage Plus는 ‘비디오메타’와 ‘정밀 투영기’를 주요 상품으로 사람들에게 선보였다.
‘비디오메타’는 ARCS KIM-2010/3020과 ARCS MAX-6272이 있고, 공통적으로 독일 Gmbh 유압이동 축을 사용해 축 흐름이 없어 초정밀 측정이 가능하며, 국가교정용 스케일 자를 사용해 프로그램 내 정도 보정 수치 기입이 가능하다.
‘ARCS KIM-2010/3020’은 지속적인 측정기 사용으로 마모, 사용연수, 사용환경 변화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차를 허용 공차 이내로 유지시켜주고, 지속적인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업체관리로 꾸준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정도 값 관리가 가능하다. 프로그램 내 CNC 기능을 지녀 반자동적인 측정도 한다.
이 밖에, ‘ARCS MAX-6272’는 고급형 프로그램을 통해 프레임을 이용한 자동 감지입력, CAD파일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이 지원된다. 이 장비는 고선명도와 빛이 편중되는 현상 없이 정밀한 측정이 가능하다.
명진테크 관계자는 “현재 ‘innovation Your Technology’라는 슬로건 아래 기술력 축적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사후관리, 다양한 품목, 제품 개발로 계속 노력하고자 한다”라고 미래 계획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