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Air Compressor와 Air Dryer, 관련기계 부품을 전문으로 하는 디엔아이교역이 ‘2015 한국기계전’에서 주력제품과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디앤아이교역은 네덜란드 JORC사의 한국 총판으로, 지정된 업체 및 대리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보급형 유수분리기가 PuRo-CT 시리즈부터 에어손실 제로에 가까운 신형 소형레벨미터 전자트랩, 대형무동력 트랩을 전시, 기존 JORC사 만의 우수한 흡유식 유수분리기 구조를 그래도 유지하면서 편리한 사용과 가격 경쟁력, 설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는 점을 전방에 내세웠다.
또한 JORC사 대표 전자트랩인 Fluidrain 시리즈와 보급형 전자트랩 MIC Drain 시리즈, Sepremium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다.
Fluidrain 시리즈는 직동식 전자밸브로 강한 내구성 및 편리한 동작성을 자랑하며 각종 인증을 획득했고 MIC Drain 시리즈의 경우 JORC사 전자트랩을 손쉽게 만날 수 있는 일반형 및 스트레나 밸브 일체형 전자트랩으로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고 있다.
유수분리기인 Sepremium 시리즈는 기존 JOR사의 PURO시리즌에서 더욱 강화된 분리능력과 작동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최상급 모델 제품이다.
이밖에도 각종 에어필터 및 엘레멘트, 흡착식 에어 드라이어, 에어 트리트먼트 장비, 솔레보노이드 밸브 및 제어 밸브, 기타 압력 스위치, 흡착식 드라이어 및 PSA 기기용 흡착제 등도 전시했다.
디앤아이 교역 관계자는 “부품 업체와의 직거래를 통해 확실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 공급을 원칙으로 항상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