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실리콘랩스는 전 세계 세일즈를 총괄하는 수석 부사장에 브랜든 톨라니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반도체 및 전자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세일즈 및 마케팅 임원으로 화려한 경력을 보유한 브랜든 톨라니 수석 부사장은 핵심적인 임원 역할을 부여받아, 전 세계 세일즈 및 유통 채널 개발을 비롯해 OEM 고객사들과 전략적인 활동을 통해 실리콘랩스의 매출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실리콘랩스의 타이슨 터틀 CEO는 “브랜든이 실리콘랩스의 수석 경영팀에 합류한 것을 환영한다”며 “뛰어난 리더십과 확고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인력 관리 스킬을 통해, 브랜든은 실리콘랩스의 고객사 및 유통 협력업체에 스마트하고 모든 것을 연결하는 우수한 에너지 친화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실리콘랩스에 합류하기 전 톨라니 부사장은 프리스케일 반도체에서 수석 부사장 직위로 세일즈 및 마케팅 최고 책임자 직책을 맡아 2013년부터 지난해가지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시장 전체를 빠르게 장악하는 등 성과를 내는 조직으로 프리스케일을 탈바꿈시켰다.
브랜든 톨라니 부사장은 “사물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역동적인 혁신기업의 전 세계 세일즈 및 유통 사업부를 주도하는 흥미진진한 과제를 새해부터 시작한다는 사실에 전율을 느끼고 있다”면서 “실리콘랩스는 IoT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라고 밝혔다.
이어, “실리콘랩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통틀어 수 천만 고객사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글로벌 세일즈 팀을 리드하는 역할에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