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SMD KOREA는 KARDEX SYSTEM 국내총판 및 기술지원, Storage Device 개발, 신기술을 접목한 실시간 재고관리시스템 구현 등 산업용 및 오피스 자동화 물류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SMD KOREA가 2016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KOFAS)에 MEGAMAT RS, SHUTTLE XP, Horizontal을 선보였다.
SMD KOREA 관계자는 “물품을 자동으로 입출고 할 수 있는 자동화된 회전식 적재 시스템”이라며 “사내 상품관리시스템으로 통합과정을 통해 정확한 입출고가 가능하고 운영자와 상품의 안전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간과 시간 절약에서부터 재고관리 및 물품보관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비용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공간·비용절감, 전문기술을 통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MD KOREA는 주문형 및 자동화된 산업·사무실 물류시스템 제조회사인 Kardex Remstar의 국내 총판 및 기술지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 kardex 아시아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추가적인 판매량 보다 빠른 고객 대응을 위해 본사 사옥 및 물류창고 신축뿐만이 아닌 중부 영업소를 개설해 전국적인 A/S 망을 구축, 신속하고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