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로거테크(대표 양동육)는 각종 산업설비 및 구조물의 특성에 맞게 가장 정확한 진동 측정을 위한 비접촉식 변위센서, 속도센서, 가속도센서를 비롯해 계측 데이터 수집 및 다양한 신호처리를 위한 데이터 로거와 각종 하드웨어 신호처리 장비 및 소프트웨어 진동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KOFAS2016에서는 ▲API 670 규격에 맞춰 ㎛ 단위 고정밀 측정이 가능한 비접촉식 변위센서 ▲ISO 규격에 따른 설비 진단 시스템 구축에 필수적이며, 공장자동화 설비와의 호환성을 위해 4-20mA 출력을 지원하는 속도센서 ▲각종 모터, 펌프 및 컴프레셔를 비롯한 고속회전설비의 이상 여부를 진단하는 가속도센서 ▲진동센서의 측정값을 표시하며, 3단계의 사용자 알람 설정을 통해 최소 비용의 효율적인 설비보존시스템을 구축하는 진동 인디케이터 ▲진동데이터 저장 및 각종 분석 툴을 제공하며 설비의 이상 여부에 따른 정밀진단보고서의 자동 생성 및 출력 기능이 제공되는 설비진단 소프트웨어 등이 전시된다.
로거테크는 20여 년간의 끊임없는 R&D 투자를 통해 진동 측정 및 진동 데이터 수집, 분석을 위한 전 제품의 국산화를 달성했으며 오랜 현장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다양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보형/MEMS형 가속도센서, 원형 속도센서, 와전류형 변위센서와 각종 진동 측정, 분석 장비 등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로거테크 관계자는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 제시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끝까지 함께할 수 있는 평생 파트너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