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필드 분산 시스템인 NORDAC LINK 시리즈가 오는 9월 최대 정격 7.5kW 모터용 주파수 인버터를 통해 새롭게 보완될 예정이다.
이러한 개선 작업을 통해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viesystems)의 새로운 시리즈는 여러 드라이브 축을 가진 네트워크 기반 컨베이어 시스템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포괄적인 드라이브 솔루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사이즈의 2개의 시스템은 소형 드라이브로는 충분하지 않고, 추가 파워가 필요한 경사진 컨베이어나 호이스트, 또는 벨트가 긴 컨베이어와 같은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호이스트(Hoist) 기능과 EN 61800-5-2에 따른 STO 및 SS1 안전 기능이 기본적으로 포함됐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관계자는 직접 생산한 기어 모터를 드라이브 시스템 구성에 통합함으로써 시스템 엔지니어 및 웨어하우스 운영자, 물류센터, 인트라로지스틱스, 수하물 처리시설에 단일 공급업체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모든 범용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을 위한 인터페이스도 지원되며, 전원 및 센서, 통신라인을 위한 플러그 커넥터를 통해 빠르고, 결함없이 설치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다고 말한 뒤 두 개 사이즈의 주파수 인버터는 2017년 초반에 출시된 소형 사이즈의 드라이브와 모터 스타터를 보완한만큼, 0.55kW에서 3kW 범위의 모든 인트라로지스틱스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의 상당 부분을 커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