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중국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이 최근 웨이보와 손을 잡았다.
iPinYou 설립자 겸 CEO Grace Huang은 25일자 발표자료를 통해 웨이보 DMP와의 통합에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며 사회 지향적이고, 정보를 제공하는 이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는 더욱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중국의 소셜 미디어는 서구 사회와는 다른 환경이지만 진행 속도는 빠르다. 바이두, 알리바바 및 텐센트(Baidu, Alibaba, and Tencent, BAT)가 웹 검색부터 소셜 미디어까지 핵심 사업을 운영하며 중국 인터넷의 거의 모든 측면을 장악하고 있다.
BAT의 디지털 미디어 독점은 중국의 독특한 소비자 여정을 강조한다. 중국 시장을 겨냥하는 국제 브랜드는 더욱 정교한 미디어 구매 솔루션을 마련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관객을 유치하도록 브랜드를 돕는 독특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돼 있으며, 가상 소셜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기 때문이다.
iPinYou는 이 같은 중국 인터넷 사용자들과 브랜드를 연결하기 위해 웨이보와 손을 잡은 잡은게 아니냐는 분석이다.
PinYou, 웨이보와 협업
기사입력 2019-03-25 11: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