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클라우드 통합 관리 기업 ‘5나인(5nine)’ 인수
사이버 보안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위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Microsoft Hyper-V) 및 애저(Azure) 클라우드 관리 보안 솔루션 기업인 ‘5나인(5nine)’을 인수했다고 13일 밝혔다. 인수 계약에 따라 5나인은 아크로니스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된다.
5나인은 하이퍼-V를 위한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솔루션과 하이퍼-V 및 애저 클라우드를 위한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에이전트리스 다계층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혁신적이고 강력하며 사용이 간편한 이 소프트웨어는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 보안 위험 완화를 위해 설계됐다.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플랫폼(Acronis Cyber Platform)에 5나인 기술을 통합해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솔루션(Acronis Cyber Cloud Solutions) 포털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5나인 솔루션은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MSP) 및 IT 기업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을 간소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하는 한편 고객 니즈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는 5나인의 대표 제품인 클라우드 매니지먼트(Cloud Management),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Cloud Migration), 시큐리티 플랫폼(Security Platform) 등에 대해 투자 개발을 지속하는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인증 파트너로써 애저(Azure) 확산을 위한 생태계 확장에 협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