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시흥시 소재 (주)피에프네이처, 손소독제 2천개 기부
김진성 기자|weekendk@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흥시 소재 (주)피에프네이처, 손소독제 2천개 기부

시흥산업진흥원-시흥시 기업인 경제단체 릴레이 기부 일환으로 진행

기사입력 2020-06-02 11:22:4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흥시 소재 (주)피에프네이처, 손소독제 2천개 기부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오른쪽)과 피에프네이처 양지혜 대표(왼쪽)


[산업일보]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다시 확산 양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시흥시에 소재한 기업이 관내 복지재단에 손소독제 2천개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흥시 소재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피에프네이처(대표 양지혜)는 지난 1일 시흥산업진흥원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 2천 개(2천400만원 상당)를 시흥시 1%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4월 시흥산업진흥원과 시흥시 기업인 경제단체가 코로나 극복을 위해 추진한 기부 릴레이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양지혜 피에프네이처 대표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 취약계층과 영세기업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 행사를 주최한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은“어려운 경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단비와도 같은 소독제를 기부해 준 피에프네이처에 감사하다”며 “시흥산업진흥원도 코로나로 인한 지역 산업 위기 극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산업진흥원은 중소기업 사업장 내 위생 취약구역 개선을 지원하는 ‘코로나 19 안심사업장 지원사업’을 준비 중으로 관련 예산이 확보되는 즉시 추진할 예정이다.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