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한국엔드레스하우저, 김영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엔드레스하우저, 김영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기사입력 2021-03-02 13:16:4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엔드레스하우저, 김영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산업일보]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김영석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2005년부터 대표직을 수행한 김이섭 대표이사가 임기를 마치고 은퇴함에 따라 김영석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김영석 대표이사는 한양대학교에서 전기공학을 전공 후 동대학원에서 전력전자공학으로 석사 학위를 마쳤다. 삼성중공업에서 R&D 엔지니어로 커리어를 쌓기 시작한 후 여러 다국적 기업에서 제품/솔루션 개발 및 프로젝트 관리,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했다. 2003년 독일의 산업용 결선 솔루션 전문 기업인 바이드뮬러코리아(WeidmüllerKorea)의 대표이사로 선임돼 올해1월까지 18년 간 대표직을 맡았다. 김영석 대표이사가 재직하는 동안 바이드뮬러코리아는 조선, 신재생 에너지, 발전소,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의 분야에서 견실한 성장을 이어왔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은 ‘김영석 대표이사는 글로벌 기업의 한국 법인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과 더불어, 영업과 마케팅 전반에 검증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김영석 대표이사의 새로운 리더십 하에 또 다른 도약의 기반을 마련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해나갈 것으로 믿는다’고 했다.

김영석 신임 대표이사는 ‘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한국엔드레스하우저를 이끌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을 향한 헌신과 그를 통한 배움과 성장을 강조한 기업의 기본 정신을 잊지 않는 가운데 선두 계측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