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WMFTG)이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식음료 분야의 펌프 솔루션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밝혔다.
Maxthane은 FDA regulations 21 CFR177.1680, EC1935/2004, EU regulation 10/2011의 식품 등급을 만족하도록 설계됐다. Maxthane은 모든 식용 오일 및 대부분의 CIP(clean-in-place)와 호환되며, 재사용할 수 있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진다. 특히, 얇은 벽에서도 높은 연동 성능을 구현하고 재사용 가능 소재를 사용해 식품 제조 공장의 지속가능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Maxthane은 높은 정확도, 간편한 유지보수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LoadSure® (세 가지 사이즈) 옵션으로 교체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최대 3.5 L/m의 유속과 7bar의 압력을 지원해 다양한 산업 응용 분야에서 투여 및 계량 정확도를 제공한다.
전 세계 다양한 산업군의 미터링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고 있는 Qdos 펌프는 이제 식음료 가공 분야에서 EC1935/2004, EU regulation 10/2011; 및 FDA regulation 21CFR parts 170-199. 등의 인증을 획득했다.
Qdos 펌프는 담수 컨디셔닝, 비타민 첨가, 점도 조절제 등 도징 및 미터링 응용 분야에 가치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며, ± 0.5%의 반복성을 통해 제품의 일관성을 강화한다.
WMFTG의 PM인 크리스 팔머는 ‘식음료 분야에서는 펌프에 있어 규정 준수, 화학적 호환성, 고성능, 간편한 유지보수 등 여러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Maxthane에 투자한 첨단 소재 기술 덕분에 식품 제조 공장은 지속가능성을 얻게 됐으며, 주요 인증 획득을 통해 Qdos의 처리 성능의 이점을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