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DKSH, 국내 식음료 산업부에 첫 번째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DKSH, 국내 식음료 산업부에 첫 번째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아태지역 고객 맞춤형 솔루션 개발 기대

기사입력 2021-07-22 11:15:5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DKSH, 국내 식음료 산업부에 첫 번째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DKSH 코리아 직원들이 식음료 산업부 이노베이션 센터 개소식에서 커팅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산업일보]
DKSH가 식음료 산업부 내 이노베이션 센터를 개설하고, 국내 생활화학사업부의 비즈니스를 강화한다.

최근 서울에 들어선 새 이노베이션 센터는 사업 확장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식음료 응용 분야의 기술 지원과 관련해 늘어나는 수요를 맞춘다.

이노베이션 센터는 식음료 응용을 위한 새로운 콘셉트, 제품, 포뮬레이션 및 기술을 개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DKSH 소속 기술 전문가들은 국내 시장 요구에 맞는 솔루션, 포뮬레이션을 개발하고 기업의 출시 시간을 줄여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이노베이션 센터는 음료, 유제품, 세이버리(Savory), 베이커리, 제과, 즉석 제품 시장 부분에서 국내 시장에 적합한 주요 클라이언트의 원료를 사용·개발해 식음료 산업부의 영업을 지원한다.

이노베이션 센터가 개발한 제품은 소스, 드레싱, 만두, 라면 스프. 저당 커피 믹스, 복합 조미료, 어묵, 휘핑크림, 케이크, 쿠키 등이 있다.

DKSH 글로벌 생활화학사업부 식음료 산업 부분 대표 세사르 새즈(Cesar Saez)는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에 맞춰 배포한 자료에서 ‘한국에서 첫 번째 식음료 이노베이션 센터를 오픈해 기쁘다. 식품 회사, 특히 자체 연구 개발 능력이 부족한 회사는 우리의 혁신 및 포뮬레이션 서비스로 큰 혜택을 받을 것’이라며 ‘이노베이션 센터는 더 강한 협업을 촉진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고객과 가깝게 있다. 우리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특정 현지 입맛에 맞는 솔루션을 함께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