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오피스 빌딩용 다중 사용자 터미널 해외 시장 노크
아즈빌 주식회사는 사용자가 공기 온도를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는 오피스용 다중 사용자 터미널의 해외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동남아, 중국, 한국 및 기타 지역에서 판매한 이후 여타 국가로 확장할 계획인 이 장치는 실내 온도, 습도, CO₂ 농도 표시는 물론,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특정 장소에서 환기 기능을 직접 온·오프할 수 있다. 아즈빌의 savic-net™ G5 빌딩 관리 시스템과 연동, 외부 공기와 실내 공기를 순환한다. 한편, '인간중심 자동화'라는 경영 이념에 따라 아즈빌 그룹은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과 자체 지속 가능한 성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산업일보] 아즈빌 주식회사는 사용자가 공기 온도를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는 오피스용 다중 사용자 터미널의 해외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지정한 CO 레벨을 초과하면 외부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킨다.
동남아, 중국, 한국 및 기타 지역에서 판매한 이후 여타 국가로 확장할 계획인 이 장치는 실내 온도, 습도, CO₂ 농도 표시는 물론,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특정 장소에서 환기 기능을 직접 온·오프할 수 있다. 아즈빌의 savic-net™ G5 빌딩 관리 시스템과 연동, 외부 공기와 실내 공기를 순환한다.
한편, '인간중심 자동화'라는 경영 이념에 따라 아즈빌 그룹은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과 자체 지속 가능한 성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