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W 유로드라이브, MOVI C® 인버터를 위한 맞춤형 안전 솔루션 출시
[산업일보]
글로벌 기업 SEW 유로드라이브(SEW-EURODRIVE)가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MOVI C® 모듈형 자동화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안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회사는 최근 새롭게 출시된 SBM 안전 브레이크 모듈을 통해 전기 모터 및 인버터 기술 분야에서의 혁신을 알렸다.
27일 SEW-EURODRIVE에 따르면, 이 SBM 안전 브레이크 모듈은 전기 브레이크에 전원을 공급하고 작동을 제어함으로써 안전성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EN 60204-1의 정지 카테고리 0에 따른 브레이크의 안전한 분리와 EN 1037의 재시작에 대한 안전 장치 보호, 그리고 EN ISO 13849-1의 성능 수준 d를 준수해 안전 기준을 충족한다.
SEW-EURODRIVE의 관계자는'신제품 모듈은 확장된 출력 범위 덕분에 최대 250W의 출력으로 브레이크를 안전하게 전환할 수 있다'며 '브레이크 모듈에는 제어 캐비닛 설치를 위한 실드 플레이트와 패스너, 마운팅 베이스 및 마운팅 레일 어댑터 등의 추가 액세서리도 제공되므로 제어 캐비닛 설치 시 사용자에게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모듈은 인버터 옆이나 아래에 세 가지 방법으로 장착 가능하며, 제어 캐비닛의 후면 패널에 직접 나사로 고정하거나, 숨겨진 케이블 라우팅을 위한 옵션 장착 브래킷을 사용해 장착하거나, 어댑터를 통해 장착 레일에 부착할 수 있다.
SEW-EURODRIVE는 또한 인버터를 위한 안전 등급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테스트 기능과 함께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맞춤화 할 수 있는 안전한 엔드투엔드 드라이브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신뢰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전기·전자,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