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 ‘2024 파파키오스크’ 출시
기사입력 2024-03-11 10:57:43
[산업일보]
교육용 키오스크 개발 전문 기업 (주)디오션이 2024 파파키오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론과 현실의 괴리를 해소하고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주)디오션은 일회성 교육의 한계와 실제 활용이 어려운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2024년 프리미엄 교육용 키오스크를 출시했다.
파파키오스크는 디지털 교육 강사가 없어도 365일 혼자 학습이 가능한 자기 주도형 키오스크로, 메뉴 선택부터 결제 및 영수증 상세 내역까지 전 단계를 실제 상황과 똑같이 재현했다. 셀프 계산부터 은행, 패스트푸드점, 영화관, 대중교통 등 업계 최다 콘텐츠인 27종으로 구성했으며, 사용자 요구에 맞춰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파파오키오스크는 초경량화에 성공해, 이동식 교육과 협소한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19인치의 정전식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데스크형과 스탠드형으로 형태를 변경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을 통해 유지 및 관리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주)디오션 김상인대표는 “이론과 현실이 동떨어지지 않도록 실전형 키오스크를 개발했다”라며, “2024 파파키오스크는 기술력과 제품력 및 사용자의 편의성, A/S까지 교육용 키오스크가 갖춰야 할 모든 요건을 겸비했다.”라고 전했다.
3D,계측·시험·측정기
김성수 기자 kss@kidd.co.kr
산업 관련 정책과 동향을 전달하기 위해 여러분과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