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엑스(SolaX), ‘X3-ULTRA’으로 TUV 인증 획득
SNEC 2024 전시회에서 공개
[산업일보]
솔라엑스(SolaX)가 3상 하이브리드 인버터 X3-ULTRA 제품에 대해 TUV Rheinland 마크를 획득했다.
TUV Rheinland 마크 인증은 전기·전자 제품 내에서 화재 및 전기 충격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인증 시스템으로, 시험 및 인증이 국가인정시험소(NRTL) 기준으로 진행된다. 솔라엑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SENC 2024’에서 이와 같은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X3-ULTRA 제품은 성능, 안전성 및 신뢰성을 평가하기 위한 일련의 테스트를 거쳤고, 이러한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하면서 솔라엑스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솔라엑스는 이번 전시 기간 동안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솔루션 제품들을 전시했다.
솔라엑스의 태양광 에너지 저장 솔루션은 주거, 상업 및 산업 분야에서 폭 넓게 활용되며, 또 다른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과 쉽게 결합해 종합적이고, 고효율의 에너지 솔루션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솔라엑스는 전시장을 통해 패널 토론, 워크숍 및 네트워킹 이벤트 등 신재생 에너지 분야의 최신 동향과 발전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해 운영했다.
또한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인터랙티브한 VR 축구 게임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가상 축구 경기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도 함께 제공했다.
한편, 솔라엑스는 파키스탄에서 TOP BRAND PV INVERTERS 상과 필리핀에서 TOP BRAND PV STORAGE 상도 수상했다.
전기·전자,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