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렉스로스, 새로운 유성 스크류 어셈블리로 속도 개선
[산업일보]
전동화로의 변화가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추세로 인해 기계적 스크류 구동 장치와 전기 기계식 실린더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를 충족하기 위해 보쉬 렉스로스(Bosch Rexroth)는 PLSA 유성 스크류 어셈블리의 중간 크기인 ‘48x20’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의 더 작은 크기의 제품과 비교했을 때 동일한 회전 속도에서 최대 두 배의 이동 속도와 성능 및 생산성을 제공하며, 열 발생은 감소했다.
새로운 중간 크기 제품은 보쉬 렉스로스의 기존 PLSA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며, 사용자에게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프레스와 분배 장치와 같은 분야에서는 성능과 생산성의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높은 리드를 통해 낮은 회전 속도에서도 동일한 속도 수준을 달성해 열 발생을 줄여서 정확성과 프로세스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크기가 커진 만큼 하중이 증가해 사용자에게 더 긴 수명을 제공한다.
PLSA 유성 스크류 어셈블리는 최대 50m/min의 속도와 높은 하중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볼 스크류 어셈블리보다 더 큰 힘을 제공한다. 특히 사전 장착된 개별 너트 시스템 을 통해, 렉스로스 유성 스크류 어셈블리는 최대 544 kN의 동적 하중 용량을 달성한다.
보쉬 렉스로스는 PLSA의 나사와 너트 재고 보유분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으로 가공되고 사전 조립된 나사를 단기간에 제공할 수 있다. 온라인 구성 도구를 사용한 간단한 스크류 구동 설계를 통해 사용자는 모든 옵션을 직관적으로 시각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보쉬 렉스로스 전자 상점으로 모듈을 전송해 가격과 배송 시간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공작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