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2024 기후산업국제박람회가 11개의 국제회의와 5개의 전시관, 537개 기업이 참가, 기후 산업의 발전을 논의하고 주요 네트워킹 및 시장 확대의 장이 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신재생에너지 설계 및 시공 전문 기업인 지오이솔루션은 주력 제품인 지열패키지시스템을 선보였다. 2019년에 설립된 지오이솔루션은 태양광발전, 지열 냉난방 시스템, 연료전지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한국에너지공단 A/S 전담 기업으로 선정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신재생에너지 보급부터 유지관리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는 회사다.
지열패키지시스템
지열패키지시스템은 주택용 난방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빠른 시공과 편리한 A/S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지열 변유량 제어 시스템을 통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있으며, 충남 지역 지자체와 협력해 신재생에너지 보급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오이솔루션 관계자는 "지열패키지시스템은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난방 시스템으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기업과 소비자들이 지열 에너지의 장점을 알게 되길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지오이솔루션은 앞으로도 에너지 자립화를 목표로 신재생에너지 보급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