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JON WAI Machinery Works는 24일부터 28일까지 일정으로 열린 'TAIPEI PLAS 2024' 타이베이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전시회에 참가해 최신 고속 사출 성형기와 이중 색상 성형기를 공개했다. JON WAI는 고정밀·고효율의 사출 성형 솔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넓히고 있다.
JON WAI의 영업 매니저 Martina Hsu는 부스에서 회사의 주요 제품과 기술에 대해 소개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JON WAI의 최신 성형 기술이 고객의 생산성과 제품 품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을 설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전시회에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은 JW-130SEWT 고속 사출 성형기로, 4구 페트리 접시 금형을 사용해 얇고 가벼운 페트리 접시를 빠르게 성형할 수 있다.
Hsu는 "JW-130SEWT는 상하부 조립 부품의 외관 크기와 변형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며, 금형 적재 용량을 30% 늘리고 기계 플래튼 스트레스를 60% 줄여 금형 수명을 연장한다"라고 전했다.
JON WAI는 JW-180TCW 이중 색상 사출 성형기도 함께 선보였다. 이 기계는 플라스틱과 실리콘 고무(LSR)를 결합한 이중 색상 병따개를 성형하며, 특히 실리콘 고무의 주입 무게가 1g에 불과해 정밀한 주입 제어가 필수적이다.
Hsu는 "이중 색상 성형기는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서 오랫동안 선택된 솔루션으로, 이번 기술로 고객들이 다양한 응용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고객의 요구에 맞춘 고품질 성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JON WAI는 고속 성형 기술과 정밀 제어 시스템을 통해 의료 산업의 제품부터 소비자 전자 제품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생산성과 품질을 높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