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일보]
Gweike Laser가 올해 공급업체 연례회의를 개최하고 글로벌 공급망 개선과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주요 의제를 논의했다고 밝혔다.
‘Rising Together, Coexisting and Winning Together(함께 도약하고, 공존하며, 함께 승리하자)’라는 주제로 진행한 회의에서는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비롯해 품질 관리, 비용 절감, 신속한 납품을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글로벌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 방안에 중점을 뒀다.

이날 우수 공급업체 시상식이 열렸다. 우수 품질상, 혁신 및 상생상, 성실 기여상, 올해의 공급업체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3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수상했다.
Gweike Laser의 총이쥔(Cong Yijun) 부사장은 "공급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성장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어 주촨(Zhu Chuan) 공급망 센터장은 치열한 업계 경쟁 속에서 공급망 최적화의 필수성을 언급하면서,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저성장 시대를 극복하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weike Laser는 레이저 절단 및 마킹 기술을 통해 스마트 제조 시대의 핵심 기술로 자리 잡고 있다. 공급망 효율화와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