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복합 문화 쇼핑 공간 핫트랙스(대표 허정도, www.hottracks.co.kr)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광화문점에서 전기자전거 체험행사를 알톤스포츠와 함께 개최한다.
핫트랙스 광화문점의 차량 전시 외에 별도로 진행되는 시승 행사는 광화문 일대에서 펼쳐지며, 고객들에게 직접 전기자전거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용 전기자전거는 알톤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이알프스(e-ALPS) 제품.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세종로 핫트랙스 입구에 위치한 야외 시승장에서 신원 확인 및 간단한 조작법과 차량 설명을 들은 후 체험할 수 있다.
알톤스포츠 홍보팀 유승민 차장은 “알톤 전기자전거는 원터치 방식의 내장형 배터리를 장착해 중량을 기존 대비 30% 감소시켜 언덕이 많은 국내 지형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며 “대표적인 도심 교통 체증 지역인 광화문 일대에서 전기자전거를 통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많은 사람이 체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알톤스포츠 홈페이지(www.altonsports.com)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ltonbicyc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친환경 전기자전거 타러 오세요!
핫트랙스 광화문점, 친환경 전기자전거 체험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2-10-19 00:08:18
산업2부 천주희 기자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