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현대삼호중공업, 설계 프로그램 Tribon에서 AVEVA Marine으로 ↑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현대삼호중공업, 설계 프로그램 Tribon에서 AVEVA Marine으로 ↑

기사입력 2013-04-18 12:35:3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아비바는 세계 최대 조선소 중 하나인 현대삼호중공업(HSHI)에서 기존의 Tribon M3에서 AVEVA Marine으로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AVEVA Marine은 엔지니어링, 설계 및 생산을 위한 솔루션이다.
HSHI는 오랜 기간 AVEVA의 예전 제품인 Tribon M3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왔으나, 최신 제품인 AVEVA Marine의 맞춤식 성능과 같은 강력한 특징 및 주요 장점들에 대해 철저히 살펴본 뒤 이번 업그레이드를 결정했다.

현대삼호중공업 허옥재 상무는 “AVEVA Marine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발견한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바로 포괄적이고 강력한 맞춤식 성능에 있다. 게다가 AVEVA Marine은 매우 사용자 편의적이다. 즉, 당사만의 스크립트(매크로)를 매우 간단히 개발할 수 있는 효율적인 툴이기 때문에 전 세계에 위치한 고객사의 요구 대응에 아주 적합해서 우리의 경쟁력을 유지시켜준다”며 “특히 요즘과 같은 조선해양 분야의 어려운 상황에서는 기존의 선박 건조 산업과 해양 및 플랜트 시장의 결합과 같은 새로운 기회와 다양성을 찾고 있다. AVEVA PDMS와 Tribon의 선체 기술의 결합인 AVEVA Marine은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알맞기 때문에 이제 곧 조선, 해양 및 플랜트 산업의 CAD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비바의 한-일 지역을 총괄하는 박은주 대표이사는 “HSHI는 굉장히 오래된 아비바의 고객사로서 선박 건조를 위한 장기적 전략 수립을 위해 서로 매우 긴밀하게 일해왔다. HSHI와 같이 Tribon M3에서 AVEVA Marine으로 바꾼 조직에서는 아비바의 통합 설계라는 개념 적용으로 인해 모든 부서에 걸쳐 비용을 절감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VEVA Marine은 아비바의 강력한 객체 중심 기술을 활용한 최고의 선체와 의장 설계 어플리케이의 결합이다. 이 제품은 훨씬 큰 규모의 생산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되기 때문에 고객사에서는 프로젝트 비용 절감에 대해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