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ZMD AG(ZMDI)가 ZSSC3015를 발표했다.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ZMDI는 고급 센서 신호 처리기를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
EEPROM 서명 확인, 브리지 연결 검사, 브리지 쇼트 검사, 전력 손실 감지 등을 포함하는 ZSSC3015의 많은 온칩 진단 기능들의 조합, AEC-Q100 자격은 광범위한 자동차 어플리케이션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센서 오프셋 및 감도의 디지털 보상 외에도, ZSSC3015는 온도 추이와 비선형성에 대한 보다 정확한 보정을 위해 외부 온도 센서와의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ZSSC3015의 아날로그 출력 인터페이스는 완전 자동이고 매우 효율적인 대량 생산을 위한 디지털 단일 패스, 라인 종단 부호 측정을 가능하게 해 준다.
ZSSC3015는 JEDEC규격의 SOP8 플라스틱 패키지 또는 다이(Die)형태로 제공된다.
ZMDI의 제품 라인 매니저 스티브 람딘(Steve Ramdin)은 “ZSSC3015은 진단 능력이 높고 필요한 외부 부품 수가 적어서 저희의 고객들로 하여금 비용 최적화된 자동차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잠재적인 응용 분야의 예로서는 자동차 에어 서스펜션을 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