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브리츠, 사운드바+우퍼 방식 2.1채널 스피커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브리츠, 사운드바+우퍼 방식 2.1채널 스피커 출시

사운드바 타입 디자인까지 갖춰 공간 활용성 최대화

기사입력 2013-06-11 16:10:1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브리츠, 사운드바+우퍼 방식 2.1채널 스피커 출시


[산업일보]
브리츠(대표 이경재, www.britz.co.kr)가 PC 스피커 중 국내 최초로 사운드바와 6.5인치 대구경 우퍼로 공간 활용성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동시에 구현한 신개념 2.1채널 스피커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브리츠 BE-1000 Soundbar-G는 대형 디스플레이의 사용이 증가함과 동시에 공간 활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최근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큰 화면을 갖춘 모니터를 올려놓으면 PC와 스피커를 배치할 공간이 줄어들기 때문. 게다가 공간 활용에 유리한 사운드바 타입의 디자인으로 일반 스피커 대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기존 사운드 바 사용자들이 아쉬워하던 강력한 저음 출력에 대해서도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밖에도 스피커 우측에 달린 음량 조절 다이얼을 통해 탄탄한 사운드를 직관적으로 다룰 수 있게 했다. 손이 바로 닿는 곳에 있는 다이얼은 누구나 쉽게 쓸 수 있어 별도의 유선 리모컨 없이도 편하게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출력 케이블을 기존 스테레오/RCA 케이블 보다 좌우 소리 분리에 최적화된 9핀 잭을 적용했다.

한편, 브리츠는 사운드바+우퍼 방식의 2.1채널 스피커 BE-1000 Soundbar-G 출시를 기념, 네이버 단독으로 10일부터 16일까지 1주일간 할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