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안양지역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천주희 기자|cjh2952@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안양지역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기사입력 2013-10-01 16:41:2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고용노동부와 안양시가 오는 2일 연성대학교 연곡문화센터에서 ‘안양지역 강소기업-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는 (주)오뚜기, 대한전선, 삼영운수(주), 뉴코아아울렛, 신라명과, 한진화학(주) 등 안양권역에 소재한 주요 강소기업 49개 업체가 참여하여 500여명의 구직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직종은 사무관리, 기술, 영업, 판매 등 100여개 분야이며 행사 당일 구직자에 대한 서류전형 및 현장면접 등을 통해 채용하게 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구직정보 제공은 물론 이력서컨설팅, 사진촬영, 이미지메이킹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되며, 행사 당일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오후12시부터 15분 간격으로 안양역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안양고용노동지청(지청장 송병춘)은“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역 내 강소기업의 구인난과 청년 실업문제 해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행사를 진행하고 사후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행사에 참가한 구인업체에 대하여는 행사 이후에도 채용대행서비스·상설채용마당 등의 구인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미취업한 구직자에 대하여는 구직등록·취업알선·심층상담·취업성공패키지 등의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취업에 성공할 수 있게 돕는 등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겠다”는 점을 강조했다.

산업2부 천주희 기자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 곁에 다가서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